경기도, 중기 제품 온라인 몰 입점 지원
경기도, 중기 제품 온라인 몰 입점 지원
  • 김원태 기자
  • 승인 2020.02.05 16:22
  • 수정 2020-02-05 16:22
  • 댓글 0

[한스경제=김영표기자] 경기도가 올해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온라인 몰 입점을 지원하는 ‘2020년도 경기도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개척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오는 14일까지 참여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상품성을 갖춘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온라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국내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입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사업대상은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으로, 분기별 30개사씩을 모집, 총 120개사를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다.
사업에 선정된 중소기업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20개 채널에 입점하게 되며, 상품 등록부터 채널별 프로모션, 판매 대행까지 지원된다.
입점 가능한 플랫폼은 ▲경기도주식회사 자사몰 ▲종합몰 7곳(롯데아이몰, GS샵, CJmall, Hmall, 홈앤쇼핑, 신세계몰, 이마트몰) ▲오픈마켓 6곳(쿠팡, 인터파크, 옥션, 11번가, G마켓, G9) ▲소셜커머스 2곳(위메프, 티몬) ▲온라인플랫폼 2곳(네이버스토어팜, 카카오메이커스) ▲폐쇄몰 2곳(동반성장몰, LG카드임직원몰)이다.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jsa@kgcbrand.com) 또는 경기도주식회사(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89번길20 스타트업캠퍼스 2동 6층)에 방문/우편접수를 하면 된다.
신청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www.kgcbrand.com) 공지사항의 경기도 중소기업 홈쇼핑 판로지원 사업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