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출시
기아차,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출시
  • 강한빛 기자
  • 승인 2020.02.06 13:12
  • 수정 2020-02-0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 한 장으로 현대카드와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기아차 제공
/기아차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기아자동차가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7년 3월 최초로 출시된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는 현대카드 M 포인트 적립은 물론 레드 포인트 적립, 차량 케어 서비스 등 기아 레드 멤버스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카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는 기존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됐다.

기아차는 기존에 3등급으로 운영되던 카드를 하나로 통합했고 부가서비스 혜택 대신 포인트 적립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소비 성향과 상관 없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1%가 M포인트로 적립되며, 기아 레드 멤버스 제휴처에서 이용 시에는 0.5~2%가 레드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기아차 신차 구매 시에는 세이브-오토 이용 및 카드 결제 금액이 200만원 이상일 경우 2만 레드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오토큐 정비 2만원 할인 쿠폰 제공, GS칼텍스 리터당 60 M포인트 적립 등의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기아차는 이번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출시 및 지난 달 선보인 전기차 전용 신용카드를 통해 승용·SUV, 경차, 전기차 등 차종 별로 맞춤형 혜택이 제공되는 전용 신용카드 라인업을 구축하는 등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카드 발급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기아 레드 멤버스 홈페이지, ‘기아 빅(KIA VIK)’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차 구매 시 기아차 지점·대리점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