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카 디테일링&홈케어 서비스 전문기업 (주)투엑스원(대표 류병석)이 3년 연속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투엑스원은 스팀세차, 실내세차, 손세차 창업 전문 브랜드로 각종 세차, 광택, 디테일링 용품을 유통하는 동시에 세차장 창업 상담과 교육, 세차장 인테리어까지 원스탑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디테일링 분야에서는 비싼 해외 제품이 국내에서 비중이 높았지만, 투엑스원은 끊임없는 제품 연구/개발 끝에 국내 디테일링 업계를 이끌고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현재 전국 5,500여 개의 세차장과 디테일링샵에 자사 제품을 납품하고 있고, 투엑스원 브랜드로 240여 개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세차용품 이외에도 고압·스팀세차기, 듀얼광택기 등 세차 시설 및 장비, 인테리어, 마케팅까지 창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특히 스팀세차와 디테일링 세차 전문용품은 KC인증, 전문가 검증을 받은 제품으로 직접 1:1 교육을 실시한다. 창업 이후에도 자사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철분제거제, 휠크리너, 타르제거제, 가니쉬보호제 등 전문가용 제품을 모두 구비하고 있다. 자사 유리막코팅제품은 전문가들이 오랜 기간 사용한 제품으로 시공이 편리하고, 유지력이 길다. 친수, 발수, 초발수, 활수 등 10개 종류와 워시업카 5개 종류가 있어 사용 목적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제품 성능을 인정받으며 2017년부터 홈 케어 분야로 확장했다. 안전한 자사 용품을 이용해 욕실, 싱크대 상판 등 주거 공간의 나노코팅 서비스를 실시한다. 곰팡이와 세균 번식을 억제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류병석 대표는 “점점 까다로워지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2019년에 10여 종의 신제품을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브랜드보다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개발해 국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집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