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백쿡에서 13일 ‘백종원의 돼지김치찜’을 출시했다. /더본코리아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더본코리아의 종합식품브랜드 ‘백쿡’(PAIK COOK)은 가정간편식(HMR) ‘백종원의 돼지김치찜’(이하 돼지김치찜)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돼지김치찜’은 집밥 메뉴로 선호도가 높지만 조리가 어렵고 번거로웠던 찜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더본코리아는 백종원 대표의 다년간의 요리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와 엄선된 재료를 활용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을 구현해냈다고 설명했다.

백쿡의 ‘돼지김치찜’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뜨거운 물에 중탕 또는 직화로 10분 내에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더본코리아 백쿡 관계자는 “최근 바쁜 일상 속 간편하면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간단한 조리만으로 메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돼지김치찜’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집에서 직접 만든 요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맛과 조리 간편성을 두루 갖춘 이번 제품으로 맛있고 풍성한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돼지김치찜’은 코스트코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으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1990원(650g*2봉/4인분)이다.

김호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