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봄·여름' 의류 신상품 본격 론칭
현대홈쇼핑, '봄·여름' 의류 신상품 본격 론칭
  • 변세영 기자
  • 승인 2020.02.14 15:45
  • 수정 2020-02-14 15:45
  • 댓글 0

15일 스타일마스터 통해 ‘밀라노스토리’, ‘제이바이’ 등 단독 패션 브랜드 신상품 론칭
‘유지니’, ’이상봉에디션’ 등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도 선보일 예정
현대홈쇼핑이 선보인 밀라노스토리 스프링 4피스 세트 / 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이 선보인 밀라노스토리 스프링 4피스 세트 / 현대홈쇼핑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현대홈쇼핑이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14일 현대홈쇼핑은 오는 15일부터 패션 고정 프로그램을 통해 S/S(봄·여름) 의류 신상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시작으로 현대홈쇼핑은 오는 15일 예능형 스타일링쇼 '스타일마스터' 3시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단독 PB 브랜드 '밀라노스토리'와 '제이바이'의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밀라노스토리 스프링 4피스 세트'는 다가오는 봄 시즌에 맞게 가벼운 느낌의 베스트·팬츠·자켓·스커트 등 네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코디법에 따라 11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디자이너 정구호의 '제이바이 마이크로 모달 셔츠 4종'은 마이크로모달 원사로 만든 광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소매를 7부로 만들어 간절기는 물론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해 실용성도 높다.

오는 19일에는 배우 '왕빛나'와 함께 진행하는 스타일링쇼 '최현우의 초이스' 방송이 펼쳐진다. 해당 방송에서는 지난해 F/W 시즌에만 약 7만 세트가 판매된 '에이앤디 니트셋업'이 공개된다. 간절기에 맞는 후드·V넥 니트·팬츠 등으로 새롭게 구성된 게 특징이다.

이 밖에 현대홈쇼핑은 '박윤희' 디자이너의 '유니지', 이상봉 디자이너의 '이상봉에디션' 등 현대홈쇼핑 단독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전년보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여름 시즌 신상품 론칭을 3주가량 앞당기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에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을 발전시켜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현대홈쇼핑 단독 브랜드 상품을 마련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