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스토브리그' 마지막회 깜짝 출연 "선은 니가 넘었어!"
펭수, '스토브리그' 마지막회 깜짝 출연 "선은 니가 넘었어!"
  • 최지연 기자
  • 승인 2020.02.14 16:35
  • 수정 2020-02-14 16:35
  • 댓글 0

[한스경제=최지연 기자] EBS 연습생 펭수가 '스토브리그' 최종회에 특별출연한다.

SBS 금토극 '스토브리그'가 드림즈 해체를 선포한 권경민(오정세) 사장과 매각을 알린 백승수(남궁민) 단장의 극강 대립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종회에 펭수가 깜짝 등장할 예정이라 기대를 높인다.

유튜브를 넘어 방송 3사는 물론 각종 광고까지 섭렵한 펭수가 ‘스토브리그’ 카메오 출연소식을 예고하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더욱이 이는 펭수의 드라마 첫 데뷔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 펭수는 최근 진행된 ‘스토브리그’ 촬영장에 등장해 열광적인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이어 펭수는 ‘스토브리그’ 열성팬이라며 “선은 니가 넘었어~!!”라는 ‘스토브리그’의 명대사까지 완벽하게 구사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드라마 ‘스토브리그’ 출연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던 펭수는 최종회 대본을 들고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첫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 지폈다. 첫 드라마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꼼꼼한 모니터링과 상대방 배우를 향한 ‘무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감동을 이끌어낸 것이다. 과연 펭수는 ‘스토브리그’에서 어떤 역할로 활약을 펼치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펭수는 마지막회를 앞두고 시원 섭섭해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보약 같은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라며 “14일 방송되는 ‘스토브리그’ 마지막 회에서 펭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스토브리그’ 속 마지막 메시지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사진=SBS '스토브리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