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오는 18일 자이글 세븐, 25일 석류즙 원더세일가로 판매
화요일마다 위메프 앱·웹·홈페이지, 원더쇼핑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을 통해 48시간 동안 방송
위메프가 SNS 콘텐츠를 활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미디어커머스 사업에 본격 뛰어들었다. / 위메프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위메프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콘텐츠를 활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미디어커머스 사업에 본격 나선다.

17일 위메프가 운영 중인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은 매주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미디어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 첫 번째로 ‘김재우의 청부할인’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개그맨 김재우가 브랜드사를 방문해 위메프에서 특가로 판매할 가격을 직접 협상하고, 이 과정을 예능프로그램 형식으로 제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8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마다 위메프 앱·웹·홈페이지, 원더쇼핑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을 통해 48시간 동안 방송된다. 방송 시간에만 김재우가 협상한 원더세일가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이 종료된 후에는 일반 가격으로 전환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첫 번째 상품은 신제품 자이글 세븐이다. 정상가 14만9000원인 상품을 김재우가 협상한 원더세일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원더세일가는 방송 시작과 동시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회차 부터는 하이헬스 유기농 석류즙(25일),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3월3일), 셀티바 유산균(3월10일) 등이 방송된다.

위메프 하송 부사장은 “상품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첫번째 프로젝트는 위메프의 핵심인 ‘특가’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공개해 더 의미있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