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스컬'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네오위즈, 신작 '스컬'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 정도영 기자
  • 승인 2020.02.19 16:20
  • 수정 2020-02-1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가 신작 '스컬'을 스팀(Steam)에서 얼리 엑세스 버전을 출시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가 신작 '스컬'을 스팀(Steam)에서 얼리 엑세스 버전을 출시했다. /네오위즈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 중인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얼리 엑세스(Early Access) 버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출시 전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등을 진행하며 큰 기대감을 모았던 스컬은 출시 직후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톱 10에 진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얼리 엑세스에서는 20여 종의 스컬(캐릭터)을 통해 빠르고 호쾌한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3개의 메인 챕터와 개성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 모험가라 불리는 6종의 중간 보스 몬스터와 수십 종의 몬스터를 통해 스컬만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어를 포함한 총 4개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를 지원한다. 가격은 1만9000원으로 2주 동안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단계인 만큼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를 높여 6개월 이내 정식 출시 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스컬은 오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 2020'에 참가해 게임 시연을 위한 부스를 마련하고 현장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피드백을 들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