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20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2주년을 기념한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펄어비스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2주년을 맞아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펄어비스가 공개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총 15초 분량으로 '타이거 JK' 목소리가 담긴 음악과 함께 영상 마지막엔 타이거 JK가 직접 등장한다. 영상에 담긴 음악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타이거 JK와 함께한 특별 음원 '모험가(歌)'로 오는 28일 멜론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펄어비스 측은 타이거 JK와 협업한 배경에 대해 "타이거 JK는 대한민국 힙합씬의 선구자로 정통성을 지키며 다양한 모험을 겪어 온 래퍼로, 검은사막 모바일의 모험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또한 2주년을 앞두고 제작한 '2주년 기념 달력'의 판매도 시작했다. 달력은 2020년 3월부터 사용 가능하며 매월 1개씩 사용 가능한 '1000 블랙펄' 쿠폰 12개가 포함됐다. 이용자는 최근 오픈한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달력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직접 2년 간의 모험담을 공유하는 '당신의 검사모 스토리를 들려주세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3월 8일까지 검은사막 모바일 2주년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4명의 이용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22명의 사연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본격적인 2주년 축제를 시작하는 2월 4주차에 맞춰 다양한 신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펄어비스는 20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2주년을 기념한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2주년 기념 달력'의 판매도 시작했다. /펄어비스 제공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