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BTS와 손잡고 수소사회 성큼...美타임스퀘어에서 캠페인 영상 첫선
현대차, BTS와 손잡고 수소사회 성큼...美타임스퀘어에서 캠페인 영상 첫선
  • 강한빛 기자
  • 승인 2020.02.23 22:14
  • 수정 2020-02-23 22:14
  • 댓글 0

BTS멤버들 손글씨로 수소사회 비전 담아
/현대차 제공
/현대차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현대자동차가 21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21일 저녁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1시간 동안 상영된 영상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의 손글씨를 통해 ▲파란 하늘 ▲첫 눈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됐다. 여기에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차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해당 영상은 26일부터 각 멤버별 한편씩 현대자동차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으로,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쉬태그(#MyCleanNature #Becauseofyou)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된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 내용은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웹사이트에 게재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