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0-30대 여성 타깃, 뉴욕 첼시의 글램룩 제안
JSNY 여성라인_2020SS 이미지컷 / LF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질스튜어트뉴욕의 유스(Youth) 브랜드인 ‘JSNY’이 여성 라인을 정식 론칭을 알렸다.

24일 LF가 전개하는 질스튜어트뉴욕의 유스(Youth) 브랜드 ‘JSNY’는 이번 2020년 S/S 시즌부터 여성 라인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JSNY의 여성 라인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패턴 개발로 젊고 트렌디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뉴욕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뉴욕의 문화와 예술에서 영감을 얻어 매 시즌 새로운 컬러와 스타일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JSNY의 여성 라인의 첫 시즌인 2020 S/S 컬렉션은 뉴욕의 힙한 지역인 첼시의 독립 갤러리와 바 문화를 즐기는 업타운 걸들의 글램룩(Glam look)에서 영감을 얻었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는 볼륨과 뉴욕의 별명인 애플 모티브, 트렌디한 체크 패턴을 사용하여 경쾌하면서도 쿨한 글램룩을 공개할 예정이다

LF는 JSNY가 LF의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은 물론, 롯데본점, 신세계본점, 갤러리아본점 등 서울의 핵심 고급 백화점 매장에서 매년 30% 안팎의 가파른 매출 신장세를 기록함에 따라 2020 S/S 시즌부터 여성 라인을 새롭게 론칭, 20~30대의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1993년 등장한 질스튜어트는 현재, 국내에서 여성 컬렉션 라인인 ‘질스튜어트(JILLSTUART)’와 신규 유통채널 전용 라인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 유니섹스 액세서리 라인 ‘질스튜어트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를 운영하고 있다.

남성 라인도 막강하다. 남성 컨템포러리 라인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라인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 외에도 지난 2018년 S/S 시즌에는 유스(Youth) 캐주얼 라인 전용 브랜드 ‘JSNY’의 남성 라인을 내놓았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