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바나나맛’ 外
[신제품]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바나나맛’ 外
  • 김서연 기자
  • 승인 2016.08.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바나나맛’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바나나맛’.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밀키스에 달콤한 바나나 과즙을 함유한 신제품 ‘밀키스 바나나맛’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우유맛에 탄산의 청량감이 돋보이는 밀키스 고유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바나나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바나나 과즙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했다. 이번 바나나맛 출시로 밀키스는 오리지널뿐만 아니라 요거트맛, 바나나맛 총 3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 ‘맥스봉 허니버터맛 오징어’

▲ CJ제일제당 ‘맥스봉 허니버터맛 오징어’.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부드러운 치즈 소시지에 고소한 버터구이 오징어가 큼직하게 들어간 ‘맥스봉 허니버터맛 오징어’를 출시했다. 짭조름한 치즈 베이스에 달콤한 꿀향을 더해 단맛과 짠맛의 조화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맥주 안주로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맥스봉의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함께 선보였다.

 

농심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

▲ 농심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 사진=농심켈로그

켈로그의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가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을 출시했다. 한끼 정량으로 소포장되어 과식을 방지하고 정량 섭취를 돕는다. 담백한 맛의 스페셜K 오리지널, 달콤한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 새콤달콤한 딸기가 들어있는 스페셜K 레드베리 등 3종으로 출시됐다. 40g 팩 12개로 구성된 이 제품은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9,800원에 판매된다.

 

오뚜기 ‘오뚜기 피자’ 4종

▲ 오뚜기 ‘오뚜기 피자’ 4종.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를 출시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가장 대표적인 피자인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 간식 및 디저트용 피자인 ‘고르곤졸라 씬피자’와 ‘호두&아몬드 씬피자’ 등 총 4종이다. 전자레인지나 오븐뿐만 아니라 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냉동 제품이다. 레귤러 사이즈로 2~3인이 먹기에 적당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