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는 25일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선데이토즈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선데이토즈가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즈니 팝 타운은 디즈니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코스튬과 퍼즐 스테이지가 특징으로, 퍼즐을 풀면서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미션을 전개하는 장르 결합형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선데이토즈는 디즈니 팝 타운에 게임 플레이 시스템과 콘텐츠 등과 카카오 기반의 서비스를 더해 친구들과의 경쟁과 초대, 하트 선물 등 협력의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또한 출시와 함께 이야기 전개형 모바일 게임의 완성도를 더해줄 디즈니 인기 IP에 기반한 6개 챕터, 900개 퍼즐 스테이지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퍼즐 플레이에 대한 전략적인 재미와 수집, 육성의 재미를 더해주는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겨울왕국', '알라딘', '토이 스토리 4' 등 디즈니의 인기 IP가 활용된 163종의 코스튬을 6개의 챕터에서 선보인다. 

이정현 선데이토즈 PD는 "디즈니 IP 감성이 담긴 대중적인 퍼즐과 이야기, 꾸미기 콘텐츠들을 보다 완성도 있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디즈니 팝 타운’만의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디즈니 팝 타운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이모티콘 미션', '돌려라! 룰렛 미션' 등 2종의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 증정 행사를 오는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 2종의 이벤트에서는 카카오 친구 초대와 30레벨 클리어를 마친 선착순 10만 명에게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게임 내 룰렛 플레이에 따른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또한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무선 이어폰,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