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365일 연중무휴’ 소비자와 1대 1 실시간 다이렉트 서비스 오픈

온라인 소셜 커머스 및 각종 오픈 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하루 만에 받아보는 패스트 쇼핑이 큰 인기를 끌게 되면서 상품 문의, 주문, 배송, 환불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안내 받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보통 온라인 마켓의 문의 게시판들은 해당 브랜드의 전담 고객 만족팀이 상시 대기하고 있기 마련이지만 구매 고객이 폭주하는 상태에서는 일일이 소비자들을 응대하기가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이와 관련, 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전담 상담팀을 구성, 카카오톡을 통한 1대 1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민감한 아기를 위한 물티슈와 기저귀 등을 구매하려는 엄마들의 제품 관련 문의! 끊이지 않는 것에 착안, 궁금증을 빠 르게 해소시키는 다이렉트 상담 서비스로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오픈한 것.

특히 페넬로페는 예민하고 섬세한 아기를 위해 최적화 된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까다로운 엄마들의 문의는 물론 휴대폰으로 패스트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들의 다양한 질문과 상담을 카카오톡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고객 응대 서비스를 펼칠 전망이다. 실용성이 떨어지는 지루한 전화 상담을 비롯해 다소 비효율적인 온라인 문의 게시판의 단점을 보완하고 패스트 쇼핑과 어우러지는 스피드 상담제를 도입, 고객과 소통하는 감성 마케팅을 직접 실천하며 앞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아기 엄마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고, 조금이나마 육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 100%를 위해 끊임없는 제품 개발은 물론이고 한 발 앞선 고객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페넬로페 카카오톡 상담은 카카오톡 ID penelope123으로 친구 찾기를 한 뒤, 1대 1 채팅을 통해 궁금한 점을 문의하면 된다. 상담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연중 무휴로 365일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퍼스트터치 공식 온라인몰(http://www.penelopemall.com)과 각종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