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착한 임대료 운동'에 동참했다.

홍석천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원순 서울시장님의 지목으로 좋은 운동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사실 저는 작년 초부터 경리단길 살리기 운동을 하면서 이미 경리단길 건물주들과 임대료를 낮추는 일을 시작했었다"고 적었다.

이어 "이번 코로나19로 힘들어하시는 많은 자영업자분들을 위해 이태원 건물주 분들도 임대료를 낮추는 일에 동참하고 있다. 참 반가운 소식이다. 힘든 위기의 계절에 작지만 힘이 되라고 응원해본다"며 "대한민국 자영업하시는 모든 분들 힘내길"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뒤 다음 '착한 임대료 운동' 주자로 혜민스님과 가수 박혜경을 지목했다.

한편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의 고통을 나누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착한 임대료 운동'이 확산되고 있다.

아래는 홍석천 글 전문이다.

#착한_임대료를_응원합니다 #박원순 #서울시장님 의 지목으로 좋은운동에 동참하게되어 기쁩니다 사실 저는 작년초부터 #경리단길살리기 운동을 하면서 이미 경리단길 건물주들과 임대료를 낮추는 일을 시작했었는데요 이번 #코로나19 로 힘들어하시는 많은 자영업자분들을 위해 이태원 건물주분들도 임대료를 낮추는일에 동참하고 있네여 참 반가운 소식이죠 힘든 위기의 계절에 작지만 힘이되라고 응원해봅니다 저는 #혜민스님 과 가수 #박혜경 씨를 지목해봅니다 대한민국 자영업하시는 모든분들 힘내세여 홧팅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캡처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