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코로나19 극복 위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전국재해구조협회에 각각 5천만원 , 총 1억 기탁
취약계층과 코로나 사태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방역관계자에 지원 예정
셀리턴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지원에 나섰다.

4일 셀리턴은 자사 김일수 대표이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전국재해구조협회에 각각 5천만원씩 총 1억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이사는 사재 출연으로 특별 성금을 전액을 지원했다. 보건의료 영역과 경제와 사회복지 영역에 도움의 손길을 주고자 두개의 단체에 나누어 기탁했다.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5천만 원은 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되며 경제 활동 위축으로 큰 피해를 입은 대구 시민과 노인, 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의 긴급생계지원 및 방역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 5천만 원 역시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취약계층과, 방호 물품, 진단키트 등 의료물품 부족 상황에 직면한 전국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들의 의료·복지 시설 방역 지원에 사용된다.

셀리턴 김일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사태로 모든 국민이 힘든 상황을 보내고 있는데, 평소 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사회적 취약계층과 방역 최전선에서 땀 흘리고 있는 의료진 및 방역관계자들이 힘을 내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