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홍보 이미지. /집닥 제공

[한스경제=황보준엽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이 에몬스가구의 에몬스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주방가구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주방가구 솔루션에서는 샬롯 그레이와 샬롯 화이트 색상의 클래식 에디션과 네오그레이, 네오화이트 조합의 모던베이직 에디션 2가지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가전소품장, 조명, 아치형후드, 서랍시스템, 수전, 싱크볼, 쿡탑, 스마트 액세서리 등 수십여 가지의 옵션도 추가할 수 있다.

주방가구 솔루션을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린나이 가스 쿡탑 증정 또는 올나노 주방 상판 오염방지 코팅 무료 시공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한다.

집닥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 신청 가능하며 주방 스타일, 사이즈 선택과 함께 옵션사항을 추가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기획전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찬일 집닥 사업기획팀 매니저는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하는 고객에게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여러 기업과의 협업 제안이 많아지면서 고객에게 더 좋은 공간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유관 제품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판매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케어솔루션), 삼성SDS(도어락), 현대 HCN(LED조명), 쉐누(중문), 한스클린(줄눈) 등 인테리어 유관 기업 20여 군데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황보준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