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모발 구성 케라틴 앰플 담은 워터트리트먼트·헤어팩 출시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 애경산업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모발을 구성하는 케라틴 앰플로 헤어 고민을 해결해 주는 스페셜 헤어 케어 상품이 등장했다.

5일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고농축 앰플을 함유한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샴푸 후 헤어 영양 관리를 위해 트리트먼트 단계에서 사용하며 바르고 씻어내는 워시 오프(Wash-off) 타입의 헤어 케어 제품이다.

헤어케어로 탄탄한 명성을 가진 케라시스만의 고농축 앰플을 함유한 게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헤어 드라이어, 염색, 펌 등 잦은 시술로 극도로 손상된 모발의 집중적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 가지로 출시됐다.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는 워터 투 크림 타입의 워터트리트먼트와 고농축 크림과 앰플을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블렌딩 헤어팩이다.

케라시스는 고영양, 딥케어 전문 라인인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라인’에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을 추가 출시하면서 고영양 라인을 확장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과 모발 장벽을 보호하는 세라마이드를 배합한 고농축 앰플을 함유했다. 또한 아르간, 호호바, 아보카도, 코코넛, 바오밥 등 5가지 오일 콤플렉스(5-oil complex)와 콩, 밀, 보리 등 모발 영양을 채워주는 10가지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모발 전체적으로 영양을 채워준다.

케라시스 담당자는 “최근 홈케어족이 증가하지만 모발 관리에는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가 많다”며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은 쉽고 빠르게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외출이 어렵거나 집에서 모발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