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여성용품 전문기업인 더블유케어랩이 ‘세계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을 위한 ‘우먼스 케어’ 캠페인을 전개한다.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유기농 생리대의 체험기회를 넓히기 위한 것.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표제품인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을 최대 2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1+1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가닉 제인 생리대 중형 또는 대형 생리대를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후기를 남긴 전 고객에게 대형 생리대를 무료로 1팩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가닉 제인 유기농 생리대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국제 친환경 인증기관인 컨트롤 유니온(Control Union)에서 인증한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 순하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독일 더마피부자극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스위스 SGS 휘발성 유기화합물 58종 불검출 인증,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등을 모두 완료한 제품이다.

특히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를 탑시트에 적용하고, 생리혈이 흡수되는 하단 백시트에는 사탕수수 원료를 함유한 식물성 바이오매스 필름을 사용해 최적의 흡수력과 통기성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