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공간 창조 전문기업 (주)하나이엔디(대표 이정선)가 물류시스템 부문 ‘2020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하는 물류 적재 시스템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2010년 설립된 하나이엔디는 물류 시스템 설계, 제작, 시공, AS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탑 서비스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하나이엔디 이정선 대표는 “전화 상담은 물론 현장 실사까지 무료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설계와 철저한 구조검토, 맞춤형 고품질 제품과 완벽한 시공을 통해 고객사의 제품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보관/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이엔디는 중이층, 파레트렉, 파레트선반랙, 드라이브인렉, 하이렉, 중량보관고, 중량랙/경량랙 등 다양한 맞춤형 물류 적재 시스템과 인테이너, 스테킹랙, 각종 콘베어, 캐비넷 등의 물류안전시스템 및 물류편의기기를 제공한다.

더불어 물류공간창조에 필요한 칸막이/전기/소방공사, 저온창고공사, 천정바닥공사 등도 진행해 물류 보관 시스템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동차, 기계, 전자/반도체, 펫용품, 유아용품, 출판사, 가구, 목재, 3PL물류,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업종에 특화된 맞춤형 물류 공간 설계, 시공이 가능하다.

이정선 대표는 “물류량 분석을 바탕으로 최적의 물류 동선을 구축하고, 설계 및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이 구조물의 안정성을 검토해 맞춤형 설계를 제안 한다”며, “여기에 평면설계(2D)와 입체설계(3D)로 고객들이 시각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하나이엔디는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티웨이 항공 등의 케이터링 센터를 비롯해 대기업, 항공사, 일반 기업 등 다양한 기업의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경기도 성남 본사를 비롯해 오산, 김포, 김해 등 전국에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철저한 시공과 사후관리로 명성이 높다.

이정선 대표는 “해외 전시회를 다니며 신제품, 신기술을 연구하고 활용하는 등 물류 공간 창조 전문기업으로서 물류 환경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자사만의 축적된 기술과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임대비 증가 없이 고객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10년 동안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아 온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전문화된 서비스로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집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