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응모고객 중 추첨 통해 다양한 상품 제공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구매 인증 이벤트. /코웨이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구매한 뒤 코웨이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제품 사용 사진과 간략한 후기를 댓글로 달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1명), Re:NK 셀 펠타리프트 코어크림 기획세트(2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 (300명)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코웨이 스토리’ 계정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코웨이의 2020년 정수기 전략 제품으로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을 키우기 위해 출시한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중공사막 또는 나노섬유 필터를 탑재한 일반적인 실속 직수 정수기들과 달리 RO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함으로써 제품 차별화에 성공했다.

업계에서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 기술이 구현되는 정수기는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가 유일하다. 또한 해당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은 서비스 전문가 코디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조진연 코웨이 마케팅기획팀장은 “최근 물 관련 환경 이슈가 많아지면서 실속 직수 정수기보다 촘촘하고, 세밀하게 걸러주는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코웨이의 앞선 필터 및 직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관련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