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교보증권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아픔을 나누고자 성금 1억원과 손세정제 등을 기부했다./교보증권 제공

[한스경제=김동호 기자] 교보증권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아픔을 나누고자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모금했다. 십시일반 모인 모금액에 회사 기부금을 더해 1억원의 성금을 조성했다. 이 성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복구를 위한 물품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교보증권은 취약 계층에게 감염 예방을 돕고자 ‘드림이 나눔제작’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정성껏 손세정제 700여 개를 만들어 좋은집보육원, 성로원아기집, 요셉천사의 집 등 아동복지단체 10곳에 전달했다.

한편, 교보증권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맞고 있는 이웃과 함께 아픔을 나누고자 착한 임대료 운동에도 동참했다. 서울 여의도 본사 입점 지하상가 임대료와 관리비를 3개월간 30% 인하한다. 지원 대상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곳으로 약국, 찻집, 식당, 서점 등이다.

김해준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모든 국민들이 삶의 희망을 되찾고 안정적인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