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대전테크노파크는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임직원이 사랑의 헌혈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전테크노파크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대전테크노파크는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전 임직원과 입주기업 직원들이 사랑의 헌혈 운동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빠진 환자들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대전테크노파크 선화동 디스테이션(D-Station) 근무직원은 ‘으느정이 헌혈의 집’에서 헌혈한다. 특화센터와 입주기업 직원은 탑립동 대한적십자사 이동 헌혈버스에서 나누어 진행한다.

최수만 대전테크노파크 원장은 “코로나19의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의료분야에서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야 한다”라며 “우리 대전테크노파크는 입주기업과 함께 이러한 위기 상황을 전 국민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적극적인 대응과 더불어 다양한 노력들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대전테크노파크는 이와 함께 입주기업의 부담을 덜기 위해 한시적으로 임대료를 인하할 계획이다. 임직원들은 성금을 모금해 코로나19 피해 지역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