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총 3가지 제품 라인업… 코·입술·볼·이마 등에 최적화된 물질 사용
JW중외제약은 HA필러 ‘이니티움’(Initium)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JW중외제약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JW중외제약은 HA필러 ‘이니티움’(Initium)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니티움은 라틴어로 ‘시작’을 의미하는 단어다. ‘예뻐지는 첫 걸음을 이니티움과 함께 시작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JW중외제약은 설명했다.

이니티움의 제품 라인은 ‘Bi-phasic’ 2종(No5, No7), ‘Mono-phasic’ 1종(No9) 등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벼운 물성을 가진 No5 제품은 눈가, 입술필러와 얕은 주름 개선에 사용한다. 부드러운 물성을 가진 No7 제품은 이마필러, 볼 및 팔자 주름 필러에 사용한다. No9 제품은 단단한 물성을 가진 필러로 코(콧대), 턱 및 깊은 주름에 사용한다.

해당 제품은 탄성계수, 점성계수 와 탄성계수 당 점성계수 비율(tanδ) 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균일한 입자크기로 낮고 일관된 주입력을 유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니티움은 고순도 공정을 통해 염증 유발 및 면역 유발 물질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최근 코, 입술, 이마 필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처음 필러 시술을 고민하는 분들도 두려움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안전성에 더욱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