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고요한 아침’ 상대배우 올가 쿠릴렌코 코로나19 확진 / 연합뉴스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우크라이나 배우 올가 쿠릴렌코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함께 작업에 돌입하게 된 배우 유연석 측이 입장을 밝혔다.

배우 유연석이 촬영 예정이었던 한국 프랑스 합작영화 '고요한 아침'이 상대역인 우크라이나 출신 배우 올가 쿠릴렌코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비상이 걸렸다.

올가 쿠릴렌코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을 전했다. 올가 쿠릴렌코는 "양성 판정을 받은 후 집에 격리돼 있다. 거의 일주일 동안 아팠다"며 근황을 알렸다.

올가 쿠릴렌코는 '007 퀀텀 오브 솔러스'로 주목받은 데 이어 '맥스 페인' '센츄리온' '오블리비언' '어 퍼펙트 데이' 등 다양한 할리우드 영화에서 활약해온 배우다. 당초 유연석과 '고요한 아침'을 4월 한국에서 촬영할 예정이었다.

유연석은 올가 쿠릴렌코와 함께 오는 4월 한불 합작영화 ‘고요한 아침’ 촬영이 예정되어 있던 상황.

하지만 올가 쿠릴렌코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영화 촬영 일정이 무기한 연기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달 말 입국 예정이었던 '고요한 아침' 프랑스 제작진도 촬영 여건이 쉽지 않을 것 같다. 관계자는 "현재 상황을 파악 중"이라고 전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