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3 듀오'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봄을 맞아 3가지 색상의 한정판 아이코스를 내놓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연속 사용이 가능한 ‘아이코스 3 듀오’의 봄 시즌 한정판 3가지 색상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도어 커버에 ▲울트라 바이올렛 ▲아쿠아 마린 ▲스프링 블루를 입혔다. 고급스러움과 봄의 산뜻한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라고 필립모리스는 설명했다.

3가지 색상 중 ‘울트라 바이올렛’과 ‘아쿠아 마린’ 키트 2종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모델은 이날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아이코스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접속하면 구매 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스프링 블루’ 색상은 다음 달 1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판매한다.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서비스 센터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내 아이코스 스토어 ▲아이코스 코너샵)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2020년 봄 시즌 한정판에는 고급스럽고 화사한 컬러가 적용돼 고객들이 자신의 개성을 더욱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품 출시 과정에서 아이코스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충성 고객은 물론 일반담배에서 전환을 고려하는 성인 흡연자의 의견까지 귀담아 들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