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미스터트롯'의 서울 콘서트가 코로나 19 여파로 결국 연기됐다.

18일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에 따르면 4월 18일, 19일 올림픽공원 KSPO DOME 개최될 예정이었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는 5월 30일과 31일로 미뤄졌다.

쇼플레이는 "코로나19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 단계가 '심각' 단계로 격상, 지속됨에 따라 공연장을 찾는 관객, 가수 및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라고 덧붙였다.

앞서 티켓을 구매한 관객은 예매했던 공연과 동일한 요일, 동일한 시간, 동일한 좌석으로 티켓이 유지된다. 변경된 일자에 관람을 원하는 관객은 예매 상태를 유지하면 된다.

공연 연기로 인해 티켓 환불을 원하는 관객은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할 수 있다. 31일까지 수수료 없이 환불이 가능하다.

쇼플레이는 "5월1일부터 시작되는 수원, 울산, 강릉, 광주, 청주 등을 포함한 지방 투어들은 현재로는 일정 변경 없이 진행될 예정이지만 국내 상황에 따라 추후 연기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현재 예정된 지역 공연에 대해 공연 연기 가능성은 있지만 공연취소는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출연진이 공개되기 전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시청률 30%를 넘기며 신드롬을 일으킨 이 프로그램은 임영웅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