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최대 140만원 캐시백 및 클린킹 무상 서비스 혜택
전자랜드가 LG전자 스팀가전 4종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전자랜드가 봄철 이사나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LG전자 스팀가전 4종 패키지’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의 해당 품목은 LG전자의 건조기, 드럼세탁기, 의류관리기, 식기세척기 총 4종이다. 행사품목 모두 100도에서 만들어진 수증기를 활용하는 LG전자의 '트루 스팀(TrueSteam)'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살균 및 탈취에 효과가 있다.

기본 패키지는 드럼세탁기와 건조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캐시백이 차등 지급된다. 전자랜드는 4종 전 품목 구매고객에게 최대 140만원 캐시백과 15만원 상당의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행사 혜택은 전자랜드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한다.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LG전자 스팀가전 프로모션을 진행, 동시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5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김기조 전자랜드 상품 MD는 “가장 트렌디하고 인기가 높은 제품들로 행사를 구성했다”며 “이사나 결혼을 앞두고 대형가전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