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18일부터 전국 8개 매장과 미쏘 공식 온라인몰 판매 개시
미쏘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협업한 9종의 티셔츠를 공개했다. / 이랜드월드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미쏘가 2020년 쥐의 해를 맞이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쥐 ‘미키마우스’와 협업 상품을 공개했다.

18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SPA브랜드 미소(MIXXO)는 만화 속 미키마우스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티셔츠 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한 ‘미키’는 디즈니의 역사와 함께한 대표적인 캐릭터로 오랜 역사를 가진 만큼 마니아층도 두터운 매력적인 캐릭터다.

티셔츠에는 2030 여성들이 쉽게 코디할 수 있도록 빈티지한 느낌과 아트컬렉션의 미키마우스 모습이 다양하게 담겼다.

대표 상품으로는 빨간 바지에 노란색 신발을 신은 미키마우스가 앉아있는 모습을 티셔츠에 담은 ‘미키 컬래버레이션 티셔츠’가 있다.

이번 미키 컬렉션은 11일 온라인에 선출시 되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오늘부터 강남점을 비롯한 전국 8개 매장과 미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쏘는 미키 협업 출시와 미쏘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오프라인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20% 할인이 진행된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협업 상품은 봄을 맞이해 재킷이나 점퍼 안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 위주로 준비했다”라며 “친한 친구들과의 트윈룩이나 우정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라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