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웹 예능 프로그램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이하 '투턱베베와의 하루') OST를 발표했다.

18일 공개된 '투턱베베와의 하루'의 OST '히어 위 아'는 몬스타엑스가 오랜만에 가창한 밝은 올드스쿨 힙합 곡이다. 에너지 넘치는 비트 위에서 노래와 랩의 경계선을 가뿐히 넘나들며 플렉싱하는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다.

'히어 위 아'는 수많은 히트곡을 합작한 히트 프로듀서 키겐과 OUOW가 톡톡 튀는 멜로디와 노랫말을 썼고 신예 프로듀싱팀 BYMORE가 앤틱한 기타와 브라스, 휘파람 등의 생기 넘치는 올드스쿨 사운드를 제대로 구현해냈다.

몬스타엑스가 직접 참여한 OST를 공개하며 이목을 끈 '투턱베베와의 하루'는 매 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공개된 '몬스타엑스의 개 같은 하루'에 이어 몬스타엑스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몬스타엑스는 '투턱베베'로 나선 다섯 살 어린이 은준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좌충우돌 일일 육아를 체험한다.

웹 예능에 등장하는 캐릭터 '투턱곰'은 엔씨소프트와 몬스타엑스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됐다. 셔누-누누곰, 민혁-밍곰, 기현-햄곰, 형원-지지곰, 주헌-허니곰, I.M-대니곰 등 각 멤버들의 매력을 녹인 곰 캐릭터로 이루어져 큰 인기를 몰고 있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