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호연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라를 배달로!’ 광고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광고는 ‘일상 속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일요일 ▲불닭 ▲먹방 등 총 열 편을 제작했다. 라디오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광고를 통해 ▲휴일 집밖으로 나가기 싫을 때 ▲매운 음식을 먹었을 때 ▲지친 업무 중 ▲친구들과 파티할 때 등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경쾌한 배경음악과 함께 그려냈다.
광고 공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3일까지 ‘해피오더앱’ 또는 ‘해피포인트앱’에서 모바일 배달 주문하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23일부터 29일까지 ‘결제 금액 5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배스킨라빈스는 배달 고객을 위한 정기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해피 딜리버리데이’는 ‘해피오더앱’ 또는 ‘해피포인트앱’에서 매달 셋째 주 월요일에는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나머지 월요일에는 ‘해피먼데이’로 배달비가 무료다.
매주 금요일에는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통한 배달 주문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 최소 금액은 1만35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hoyeon54@sporbiz.co.kr
관련기사
- 호텔신라 정기 주총…이부진 사장 "지속 가능한 성장 이어갈 것"
- 탐앤탐스,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명칭 변경… 비대면 서비스 강화
- SPC그룹, ‘해피오더’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없어서 못 판다"… 알뜰 소비자, 재고 농산물 구매에 잰걸음
- 카카오커머스, 코로나19 확산 방지 '5억원' 상당 손소독제 기부
-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 제한"…CJ올리브영, 매장 안전 수칙 강화
- 호텔롯데 상장 가속화되나…신동빈, 일본 롯데홀딩스 회장 등극
- 동원F&B, ‘튜게더’ 캠페인 진행… “펭수와 함께 지구챙겨 환경챙겨”
-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어떠한 난관에도 주류시장 선도할 것”
- 정부,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 '첫 삽'
김호연 기자
hoyeon54@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