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통해 물 절약 인증샷 이벤트
SK매직, 세계 물의 날 기념, 물 절약 캠페인 이벤트 포스터. /SK매직 제공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SK매직이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실천에 나선다. SK매직은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물 절약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진행되는 물 절약 캠페인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 부족 국가로 지정된 우리나라의 물 부족 상황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물 절약 방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인 만큼 SNS 등 온라인으로만 진행될 예정이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물 절약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고객 100명에게 올해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친환경 텀블러, 모바일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증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매직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 SK매직은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 개발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물 절약과 환경보호 등을 위해 친환경 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손 설거지 보다 물 사용량을 10분의 1로 줄일 수 있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직수 정수기 내 플라스틱 대신 스테인레스 직수관을 탑재해 위생과 환경에 대한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고 있다.

또 임직원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고 텀블러 사용을 보다 확대하기 위해 자사 식기세척기를 설치해 일회용품 제로화를 실천하고 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