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새 앨범 '사이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각 SNS 채널 등에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사이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와 의기투합한 타이틀곡 '2U'를 포함해 신생 프로듀싱 팀 더 허브, 뉴트로 천재로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박문치의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채운 총 5곡에 대한 미리 듣기와 이번 앨범의 콘셉트 포토가 담겨 있다.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친 혹은 조금은 외로운 기분을 느끼는 이에게 '너라는 이유 그 자체만으로 너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이다.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살랑이는 봄바람을 연상케하는 경쾌한 리듬에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때론 힘 있는 강다니엘의 보컬이 더해져 봄에 어울리는 곡이 탄생했다.

이 외에도 설렘이 가득한 피아노 사운드로 시작하는 '젤러스'에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불어오는 산뜻한 봄바람이 담겨 있고 리드미컬한 분위기와 그루브한 베이스, 신스 사운드의 화려한 편곡이 인상적인 '인터뷰'와 지난 해 11월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 '터칭', '어덜트후드' 등 5곡이 앨범에 수록돼 있다.

강다니엘의 새 앨범 '사이언'은 24일 오후 6시에 정식으로 발매된다.

사진=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