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장소연 기자] 지난 20일에 출시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은 수천 명이 몰릴 정도로 구매 대란을 일으켰다. 2020년 4월도 지난 3월에 출시된 ‘둠 이터널’과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같은 게임 명작들이 대거 출시된다. 4월 출시 예정 게임 다섯 가지를 소개한다.

◈ 레지던트 이블 3 (RESIDENT EVIL 3)

2019년 엄청나게 호평을 받은 고전 명작 ‘바이오하자드 2 리메이크’의 후속작이다. ‘질 발렌타인’과 ‘브래드 비커스’를 중심으로 이어지는 스토리로 액션과 공포를 아주 조화롭게 잘 섞어낸 작품이다. ‘바이오하자드 RE:3’은 3일   PS4, XB1, PC 스팀에서 출시된다.

◈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FINAL FANTASY® VII REMAKE)

올해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꼽힌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가 10일 출시 예정이다. 현대에 맞게 재구성된 그래픽, 원작의 요소를 충실하게 따른 마테리아, ATB게이지 등의 시스템을 비롯해 원작에서는 탐색할 수 없던 여러 장소까지 만날 수 있다.

◈ 섬데이 유 윌 리턴즈 (Someday You'll Return)

2019년부터 줄곧 공개되었던 인디 공포 생존 게임 ‘유 윌 리턴즈’는 가출한 딸을 찾아야 하는 아버지 ‘다니엘’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가출한 딸이 있는 정체불명의 숲을 탐험하여 다양한 자원들을 획득해 생존해나가 딸을 계속해서 찾아내야 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섬데이 유 윌 리턴즈’는 PS4, XB1, PC 스팀에서 14일 출시 예정이다.

◈ 클라우드펑크 (Cloudpunk)

23일 출시 예정인 ‘클라우드펑크’는 사이버펑크 세상 속에서 배달부가 되어 다양한 배달 업무를 하게 되는 게임이다. ‘ION 랜즈’라는 인디 개발사에서 개발 중인 작품으로 ‘레이나’라는 캐릭터로 플레이하게 되며 누구보다 빠른 배달 업체로 유명한 ‘클라우드펑크’에서 일하는 첫날 밤을 그려낸다.

◈ 4월 28일 - 스노우 러너 (SnowRunner)

예전 거대한 오프 로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큰 화제를 받았던 ‘머드 러너’의 정식 후속 작품 ‘스노우 러너’가 28일 출시된다. ‘스노우 러너’는 눈이 덮인 언덕을 지나가야 하는 것이 목표이며 거대한 오프 로드 차량 등이 등장한다.

장소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