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대구 의료진과 전자랜드 임직원에 비타민 1만 박스 전달
전자랜드가 24일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대구 지역 의료진을 위해 비타민 6000 박스를 지원한다. /전자랜드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홍봉철 전자랜드 회장이 코로나19사태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대구 지역 의료진에게 응원 물품을 전달한다.

24일 전자랜드는 대구시청을 통해 대구 지역 의료진을 위해 비타민 6000 박스를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지난 16일 전직원 화상회의에서 홍봉철 회장이 직접 대구 지역 의료진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홍봉철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고군분투하는 대구 지역 의료진을 위해 전자랜드도 조금이나마 도움을 보태고 싶었다”며 “의료진의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을 위해 비타민을 전달한다. 전 국민이 위기를 극복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만큼, 우리가 다시 밝게 웃는 날이 곧 찾아올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또 전자랜드는 홍봉철 회장의 지시로 전자랜드 본사, 지점, 물류센터 전 직원에게도 비타민C 4000 박스를 전달했다.

홍 회장은 “소중한 임직원 여러분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비타민을 전달한다”며 “힘을 합쳐 함께 극복하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홍봉철 회장이 코로나19 사태로 직원들을 격려한 것은 지난 5일 화상 회의를 통한 응원 메시지 전달 이후 두 번째다.

한편 전자랜드는 전국의 직원들에게 6만장의 마스크를 지급해 개인사용 및 고객응대 시 착용하도록 한 바 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