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상단 좌) 연합뉴스, (상단 우)온라인 커뮤니티, (하단 좌,우)온라인커뮤니티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프로야구 롯데 외야수 고승민(20)이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3일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롯데자이언츠 57번 고승민과 2017년 8월 28일부터 사귀기 시작했고 2017년 11월 11일 임신한 걸 알았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초음파 사진으로, A씨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A씨는 "둘 다 18살이었고, 2017년 11월에 임신한 걸 알았다. 시기가 너무 중요해 부모님들과 상의 끝 수술하기로 결정했지만, 고승민은 바로 여자소개를 받아 저 몰래 연락하고 지냈다. 다른 친구들에게 '제 잘못이다'라는 이야기를 해서 야구부 애들한테 욕을 엄청 듣고 헤어졌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좋아하는 감정이 사라지지 않아 계속 연락하며 지냈다. 또 임신이 돼서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니 '그 애기가 자기 애기가 맞냐', '못 믿겠다'는 등 이야기를 하더라"라며 "스트레스로 유산했고, 고승민은 프로간답시고 없던 사람 취급했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A씨는 "지금 임신도 안되는 상황에서 걔만 잘 살고 있다는게, 아직도 주변 애들한테 욕 먹으면서 지내는데 그 아이는 승승장구하는 모습이 너무 힘들다. 새 생명을 죽인 저도 잘못이지만 걔가 아무 일도 없다는 듯이 지내는게 너무 힘들다"는 심경을 밝혔다.

이 내용이 알려진 뒤 A씨를 걱정하는 댓글과 함께 일부 누리꾼은 “정말 고승민의 전 여자친구가 맞느냐”, “증거가 부족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자, A씨는 과거 연인 시절 고승민과 함께 찍은 사진과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나눈 장면을 캡처해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술의 힘을 빌려 올렸지만, 내릴 생각 추호도 없다. 거짓을 쓴 건 없다"며 "욕 그만 올려달라"고 고통을 호소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정말 미안하고 네 마음을 몰랐다. 앞으로는 정말 이런 일 없고, 다시는 이런 마음 안 가지고 잘 하겠다. 정말 미안한 마음을 가지면서 살겠다"는 고승민의 메시지가 담겼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