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맛과 퀄리티 모두 잡은 프리미엄 식빵”
?SPC삼립은 자사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지난 19일 ‘생(生)식빵’을 출시했다. /SPC삼립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SPC삼립은 자사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지난 19일 ‘생(生)식빵’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미각제빵소 생(生)식빵’은‘그 자체로 먹어도 맛있는 식빵’을 콘셉트로 1등급 밀가루와 식빵 전용 분을 적정 비율로 섞었다. 탕종법(뜨거운 물로 반죽하는 공법)을 제작한 반죽을 200도(℃) 초고온 오븐에 구워 빵 속 수분감을 유지했다고 SPC삼립은 설명했다. 꿀, 버터가 함유했고 전통 누룩에서 찾아낸 SPC그룹 특허 토종효모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이 제품은 온라인 쇼핑 채널 ‘쿠팡’에서 판매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900원이다.

SPC삼립은 ‘미각제빵소 생(生)식빵’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미각제빵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생식빵리그램(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각제빵소생식빵’, ‘미각제빵소굿즈(캘린더,마스킹테이프)’ 등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SPC삼립 관계자는 “1등급 밀가루와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 등 고급 원료로 제품 퀄리티를 높였다”며 “미각제빵소생식빵은 파베초콜릿처럼 부드럽고 쫀득해 식빵 자체만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