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의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 /동원F&B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에 걸리거나 체력 저하로 인해 피로감을 느끼기 쉽다. 면역력이 약화됐을 때 꼭 챙겨먹어야 하는 것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은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엄선해 무려 홍삼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지삼(地蔘)은 외형과 조직치밀도, 표면 상태 및 색상 등의 품질이 상위 3%에 속하는 최고 등급의 뿌리삼을 말한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온전히 물만을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으로, 뿌리삼을 진하게 달여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사포닌과 산성다당체 유효 성분의 함량을 극대화했다.

또한 일일 권장섭취량 3그램(g)당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이 21밀리그램(㎎)에 달하며, 가격은 100g 기준 11만원으로 저렴하다. 경쟁사 유사제품의 기능성분 함량이 3g당 18.6㎎, 100g 기준 29만원으로 무려 2.5배가 넘는 것에 비하면 가성비가 높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현대인이 바쁜 일상에서도 손쉽게 건강을 챙기도록 한다. 제품을 하루에 한 번 물에 타서 마시거나 동봉된 스푼으로 한 입 떠먹으면 홍삼의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고 동원F&B는 설명했다.

‘천지인 홍삼정’ 제품군은 ‘천지인 홍삼정 명작’ 외에도 갱년기 여성을 위한 ‘천지인 홍삼정 미작’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천지인 홍삼정 예작’으로 구성됐다.

‘천지인 홍삼정 미작(美作)’은 일일 권장 섭취량 2g 기준 진세노사이드Rg1과Rb1, Rg3의 합을30㎎까지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는 물론 갱년기 여성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지인 홍삼정 예작(叡作)’은 6년근 홍삼 농축액 100% 일일 권장 섭취량3g 기준 진세노사이드Rg1과Rb1, Rg3 동 17.1㎎을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시중에 어떤 제품과 비교해도 기능성분 함량이나 가성비를 고려했을 때 ‘천지인 홍삼정 명작’이 최고의 선택일 것”이라며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공정 과정을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의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