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손 청결 유지를 위한 ‘터치리스’ 제품 선보여
콜러 ‘Malleco’ 터치리스 키친 수전. /콜러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KOHLER)가 위생 관리에 대한 정확하고 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면서, 위생 수준과 인식의 향상을 위해 진행되는 콜러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25일 콜러는 ‘위생 수준의 향상으로 더 나은 예방을(IMPROVED HYGIENE, BETTER PROTECTION)’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약 2개월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서는 ‘터치리스(Touchless)’에 초점을 맞췄다. 마스크 착용만큼이나 손 씻기, 손 세정제 사용하기 등을 강조하는 만큼 손의 위생 상태가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중요하기 때문이다.

콜러는 ‘산 라파엘 그란데(San Raphael Grande Touchless C5 1PC Toilet 305mm)’, ‘산 마틴(San Martine Touchless C5 1PC Toilet 305mm)’, ‘시메룬(Cimarron 4.8L Skirted Touchless C5 1PC Toilet 305mm)’ 터치리스 양변기(Touchless toilets)와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 수전(Malleco Touchless Kitchen Faucet)’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콜러의 터치리스 기능 적용 제품들은 제품과의 직접접촉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손을 대지 않고 물내림이나 급수가 가능해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고, 직접접촉으로 인한 세균이나 바이러스 전파 등의 위험을 덜 수 있다.

콜러는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제품 및 캠페인 영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선영 콜러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긴장하고 있는 가운데, 개인위생을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진 시기”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콜러가 쌓아 온 위생 관리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들려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