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는 진ㄴ 25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봄을 찾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국솔가 제공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한국솔가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봄을 찾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한국솔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솔가 에스터-C 500(50정)’을 72%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솔가 에스터-C’는 미국 특허,코셔할랄 등 글로벌 인증을 받은 비타민C 제품이다.

비타민C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지만 주원료인 아스코르빈산은 주변 환경에 민감해 쉽게 파괴되거나 손실될 우려가 있다.

하지만 ‘솔가 에스터-C’는 미국 특허를 받은 원료를 활용해 일반 비타민C 보다 높은 안정성을 가졌다. 실온에서 24개월 이상 보관해도 90% 이상의 잔존율을 보인다. 체내에서 24시간 지속되며 임산부·채식주의자를 포함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한국솔가는 설명했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남녀 멀티비타민 세트 ▲솔가 오메가-3 700 EPA&DHA(60캡슐) ▲솔가 아연D 면역&뼈세트(온라인 단독) 등 솔가비타민의 제품 10여 종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정수진 한국솔가 마케팅팀 과장은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건강에 투자하는 비용 부담도 커지게 된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비용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