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두 번째 신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제공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신한카드가 3월에 이어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두 번째 신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의 챗봇인 FANi(이하 파니)를 통한 마이신한포인트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챗봇에서 '신한데이 응모'라고 입력만 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2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My송금(이하 마이송금)’서비스를 이용하면 송금수수료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마이송금은 카드결제를 통해 돈을 보낼 수 있는 혁신금융서비스이다.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은행 계좌 잔액이 없어도 송금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을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특가 할인판매하고, 응모 고객 모두에게 올댓쇼핑 베스트(Best) 상품 1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신한데이 기간에 신한생명 인터넷 보험 가입 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카드납부가 가능한 인터넷 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정기보험, 어린이보험을 가입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뿐 아니라 월 보험료에 따라 최대 2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데이를 통해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현재의 힘든 시기를 극복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행사로 매월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이향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