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이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불끈!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KB손해보험 제공

[한스경제=권이향 기자] KB손해보험이 소방공무원을 응원하는 ‘불끈!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불끈! 챌린지’ 캠페인은 소방공무원의 국가직 전환이 이루어지는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소방공무원 응원의 메시지를 SNS로 확산하는 캠페인이다. 동참을 원하는 고객은 K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계정 및 미디어센터 ‘KB손해보험 인사이트’에 마련된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지정된 해시태그(#불끈챌린지 #KB손해보험 #119레오)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9레오’에서 제작한 카드지갑과 뱃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119레오는 폐방화복을 활용해 물품을 제작 판매하고 수익금을 암 투병 소방관을 위해 기부하는 업체다.

또 코로나19 긴급 환자 이송을 위해 전국에 투입된 119구급차량 147대의 의미를 담아 차량용 공기청정기 147개를 소방공무원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많은 분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소방공무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B금융그룹의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정책에 부합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 등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이향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