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역 시티프라디움 투시도. /시티건설 제공

[한스경제=권혁기 기자] 시티건설이 오는 5월 서울 양원지구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신내역 시티프라디움'이 들어서는 양원지구는 지하철 6호선과 경춘선, 경의중앙선이 인접해 교통접근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오랜 기간 그린벨트로 지정돼 있었던 만큼, 주변 녹지공간도 풍부해 친자연적인 주거환경도 기대된다. 이와 함께 초·중·고 모든 학군이 도보권에 자리하며, 대형쇼핑시설과 의료시설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

'신내역 시티프라디움'은 서울 중랑구 양원지구 내 주상복합용지에 위치하며, 주거단지 총 1438세대와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시티건설은 오는 5월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1차 주거분을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1차 주거분은 주거용 오피스텔 지하 4층~지상 25층 8개동, 전용 40~84㎡ 총 943실로 구성된다.

세부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 40㎡ 23실 ▲전용 41㎡ 69실 ▲전용 42㎡ 46실 ▲전용 46㎡ 46실 ▲전용 59㎡ 46실 ▲전용 84㎡ 713실 등이다.

'신내역 시티프라디움'은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권 확보와 환기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 서울시 우수디자인 인증을 받은 입면특화설계는 물론 세대 천정고를 2.4m로 높여 주거공간의 쾌적함을 더했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하는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조성되며, 여성운전자를 배려해 여성운전자 주차공간은 모두 확장형으로 구축된다.

주거편의성을 위한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번호판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 등으로 안전과 보안 강화에 심혈을 기울였다. 여기에 원격검침시스템, 세대 무선 AP 등의 스마트한 주거옵션도 갖췄다.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23-1에 마련될 예정이다.

권혁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