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배우 한소희가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최근 방송되고 있는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사진 속 한소희는 흰 피부가 돋보이는 검은색 시스루 셔츠에 도도한 표정으로 자신이 맡은 캐릭터 여다경을 표현하고 있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인해 감정의 소용돌이로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치밀한 각본과 연출, 출연진들의 열연으로 단 2회 만에 시청률 두 자리 수를 돌파하며 '대세 드라마'의 시작을 알렸다.

극에서 한소희가 맡은 캐릭터 여다경은 지역 유지의 딸로 목표도 꿈도 없이 살아가다 이태오(박해준 분)의 배려심과 능력에 반해 지선우(김희애 분)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 인물이다. 한소희는 화려한 비주얼에 도발과 초조를 오가는 여다경의 복잡한 심리를 섬세히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주 여다경이 이태오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이 밝혀지며 충격을 안긴 바. 본격적으로 휘몰아칠 세 인물 사이의 갈등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소희가 출연하는 '부부의 세계'는 매 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