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쫀쫀한 실크 히알루론 거품으로 씻을 때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바디워시
해피바스가 출시한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 3종 /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해비파스가 건조한 피불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신규 스킨케어라인을 선보인다.

3일 토탈 바디케어 해피바스는 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 ‘스킨유(Skin U)’ 라인을 공개했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스킨 케어 성분인 실크 히알루론 complex를 24.2% 함유한 프리미엄 샤워젤로 샤워 시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피부를 케어해준다. 스킨에멀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퍼프 사용 없이 맨손으로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어 샤워 시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피부 마찰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부드러운 로션을 펴 바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해피바스는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을 사용한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했다. 경피 수분 손실량이 기존 대비 약 삼분의 일 수준으로 줄어들었고, 피부 거칠기 테스트에서는 기존 대비 약 2배의 감소를 했다. 또한 붉은기 테스트는 기존 대비 40% 수준 완화의 결과가 확인됐다. 스킨유 라인 3종 모두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excellent 최고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직 당신만을 위한 가치 “only for YOU”와 피부를 위한 가치 “柔(부드러울 유)”의 의미를 담은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연약한 피부용, 모든 피부용, 건성 피부용으로 총 3종으로 출시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건성 피부용은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연약한 피부용은 시카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모든 피부용은 다마스크 로즈 워터 성분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시켜준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