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JTBC가 5주 동안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콘텐츠를 편성한다.

3일 JTBC는 "4월16일부터 5주 동안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콘텐츠를 편성한다. 16일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시작으로 23일부터 3주간은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 5월14일에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16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의 기나긴 대장정이 끝난 후, 방탄소년단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영화다. 이 영화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가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열린 방탄소년단만의 작은 뒷풀이를 담아냈다.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는 월드투어의 완벽한 무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밀착 촬영한 다큐멘터리다. 미국에서의 스타디움 첫 단독 공연, 데뷔 이후 처음 개최한 유럽 투어 등 이전 월드 투어 보다 커진 규모와 무대, 전세계를 돌며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소감을 인터뷰로 풀어냈다. 방탄소년단이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원동력, 무대에 대한 고민, 멤버 및 팬들에 대한 생각도 함께 살펴 볼 수 있다.

5월 14일에는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중 서울 공연 실황을 담은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방송된다.

사진='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포스터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