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자연스럽게’ 김요한, 장대현의 리얼한 아침이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 구례 현천마을에서의 하루를 보내고 ‘병규 하우스’에서 일어나 나란히 ‘까치집 머리’가 된 김요한과 장대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잠이 깬 장대현은 누워 있는 김요한을 보고 “요한아, 새벽에 닭이 울더라?”라고 말했지만, 김요한은 “지어내지 마”라고 받아쳐 닭 소리가 낯선 서울 청년들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자리에서 일어난 두 사람은 거울 앞에서 ‘모닝 비주얼 체크’에 나섰다. 장대현은 “얼굴이 6개…아니 8개야”라며 잔뜩 부어버린 비주얼에 놀랐고 김요한은 “난…면도 해야겠는데?”라며 하룻밤 사이에 확연히 달라진(?) 얼굴을 당황한 듯 쓰다듬었다.

준비를 마친 뒤 두 사람은 모닝 커피를 들고 현천마을 산책에 나섰다. 이들은 콧노래와 함께 휴대폰으로 셀프 카메라 영상을 촬영해 잊지 못할 추억을 기록했다. 특히 ‘서울 청년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온 것은 현천마을의 깨끗한 공기였다. “정말 매연 한 점 없는 공기”라며 행복해 하던 김요한&장대현은 편백나무 숲을 발견하고는 ‘피톤치드 샤워’에 나섰다.

이들은 “여기 정말 예쁘다. 나무 사이에 이런 길이 있다니…”, “구례가 정말 좋네, 좋아”라며 현천마을 칭찬 퍼레이드에 나섰다.

상큼하기 그지없는 ‘아이돌 브라더스’ 김요한&장대현의 리얼한 아침 일상과 행복한 현천마을 산책은 4일 오후 9시 10분 공개된다.

사진=MBN '자연스럽게'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