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쉴틈없는 감동과 웃음으로 주말 안방 극장을 지키는 tvN ‘하이바이, 마마!’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새 OST를 공개한다. 

tvN 주말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엠아이) 측은 오는 12일 오후 6시 다섯번째 OST인 박재정의 '인 더 나이트'를 발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인 더 나이트'는 깊은 밤 하늘의 위성이 언제나 지구 주위를 맴도는 것처럼 사랑하는 이의 곁을 항상 지키고 싶은 마음을 담아 표현한 따뜻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극에서 딸을 지키려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 역을 맡고 있는 김태희의 마음을 오롯이 담고 있다.

가창을 맡은 박재정은 '인 더 나이트'를 통해 따뜻하고 감미로운 보컬과 포근한 감성을 전달하며 한 층 더 깊이있는 울림을 전해줄 전망이다.

JTBC 종영극 '멜로가 체질'의 OST인 '문라이트'를 작곡한 제인스와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의 천우희, 안재홍 가창 버전과 발라드 버전을 편곡한 한재완이 참여했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CJ ENM, 미스틱스토리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