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가장 적합한 후보" 강조

[한스경제=최정용 기자]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용인시병 후보는 원혜영 공천관리위원장이 용인시 수지구를 방문해 ‘승리를 위한 지원 유세’를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라떼는!' 유세단장인 원 의원은 “우리 대한민국이 코로나19를 잘 극복해나가고 있어 전 세계가 부러워하고 있다. 이렇게 멋진 대한민국을 만들고 계신 국민들이 존경스럽다. 이렇게 멋진 대한민국을 잘 이끌고 있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는 더불어민주당의 총선승리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이 미래로 가는 선택이냐, 아니면 과거로 회귀하는 선택이냐를 투표하는 것이다. 더불어민주당의 후보들을 꼭 선택해주셔서 미래로 나아가는 대한민국을 만들어주시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또한 “제가 그동안 부천시장과 국회의원을 포함해 선출직 7선을 하면서 이번에 아름답게 물러날 수 있었던 것은 정춘숙 후보와 같은 일 잘하는 후배 정치인들이 있기 때문”이라며 “4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은 정 의원이 용인과 수지를 위해서 일할 수 있도록 선택해주시길 꼭 당부드린다”고 호소했다.

. 힘 있는 여당이 승리해야만 수지주민들이 바라는 사업들을 잘 진행할 수 있다. 정춘숙 후보가 당선돼야 수지가 발전할 수 있다. 정춘숙 후보에게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정춘숙 후보를 꼭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정 후보는 “지하철 3호선 수지 연장과 SRT동천오리역 신설, 제2 용인~서울 고속도로 신설, 조정대상지역 해제 등 수지구민의 숙원사업들을 확실하게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최정용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