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윤희 SNS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차지한 영탁과 트로트가수 윤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영탁의 팬 커뮤니티 사이트 및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서는 영탁과 윤희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의 SNS에 게재된 게시물 속 일명 ‘커플템’ 증거가 속속 제기되며 열애 의혹이 불거지고 있는 것.

온라인상에서 열애 증거로 제기된 사진에는 영탁, 윤희의 휴대전화 케이스가 포착됐다. 영탁은 영화 '레옹'의 남주인공 레옹이, 윤희의 케이스에는 여주인공 마틸다가 그려져 있다. 네티즌들은 영탁과 윤희의 폰케이스를 비롯, 모자, 신발 등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커플 아이템’이 아니냐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영탁과 윤희는 실제 친분이 있는 사이로 알려졌다. 윤희가 지난해 발매한 ‘나혼자산다’를 영탁이 작사, 작곡해줬으며 두 사람의 듀엣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장윤정 편에서 두 사람은 후배 가수로 출연해 돈독한 사이임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탁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2위인 선을 차지했으며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윤희는 2009년 ‘빨리와’로 데뷔했으며 2011년부터 2017년까지 그룹 오로라로 활동했다. 이후 솔로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